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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축사례

신세계백화점 차세대 공간관리 시스템 구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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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세계백화점 차세대 공간관리 시스템은 매장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. 이 솔루션은 매장의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고, 매출 및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매장 관리 및 진열 전략을 제공합니다.

 

구축 배경 

 
경쟁력 있는 매장 운영을 위한 고도화된 공간 관리 필요
다양한 매장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여 의사결정 지원 필요
• 다이나믹한 소매 환경에 대응 가능한 매장 관리 시스템 요구
 

 

구축내용 

 

도면 관리 시스템

• CAD 기반의 도면 등록, 공간 및 진열대 관리
• 공간구역 생성, 매장 매핑, 진열대 배치 및 상품 지정
• 변경 관리, 이력 비교 분석, 버전 관리
 

공간 분석 및 시뮬레이션

공간별 매출, 이익, 집객 정보 분석
매장구조 개편 효과 예측, 입점 브랜드 변경 시뮬레이션
• 입점 계획 및 승인 관리, 도면(공간) 등록 및 삭제
 

매장 정보 및 성과 분석

• 매장 코드 생성, 매장 및 공간 정보 관리
매출, 이익, 집객 정보를 기반으로 한 매장 성과 분석
 

 

솔루션 화면 이미지

 

 

구축 성과 및 효과

 
• 최적화된 공간 및 진열 관리를 통한 매장 운영 효율성 증대
• 통합된 매장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
동적인 매장 관리 및 개편 지원을 통해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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