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하이스텍 오피스 지원센터 전산화 시스템 구축
SK하이스텍 전산화 시스템은 비품 관리, 시설 운영, 사인물 배치 등 다양한 오피스 지원 기능을 디지털화하여 관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. 이 시스템은 결재 프로세스의 간소화, 작업 진행 현황의 투명성 확보, 비품 재고의 정확한 관리 등을 가능하게 하며, 서비스 만족도의 체계적 평가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합니다.
[ 2022.04 ]
구축 배경
• 사용자의 비품 신청 프로세스와 관리자의 재고 관리 필요성 증대
• 실내화분, 시설물 수리 등의 요청에 대한 디지털 관리 시스템 필요
• 사인물의 신청부터 배치까지의 과정에 대한 관리의 단순화 및 정확성 개선 필요
구성도
구축내용
비품 관리 시스템
•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신청 인터페이스, 비품 목록 및 유형 이미지 선택/등록 기능
• 건물/층별 도면 호출, 공간도면 위의 비품 배치 기능, CAD기반 솔루션을 통한 세부 비품 배치
시설물 수리 관리 시스템
• 신청자 정보 및 수리 내용 등록, 수리 위치 지정
• 도면을 통한 시설물 수리 위치의 정확한 지정 및 관리
야외환경 작업 관리 시스템
• 조경, 청소, 제설 등 야외환경 작업의 신청, 유형 선택 및 등록
• 야외환경 작업을 위한 공장맵 기반 위치 지정
기타 작업관리 시스템
• 사인물 신청, 유형 및 배치관리
• 실내 화분 신청, 유형 및 배치 관리
• 전기, 통신, 공조, 건축 등 다양한 작업 신청, 유형 선택 및 등록
• 필요한 도면 불러오기, 작업 위치 지정을 통한 효율적 작업 관리
솔루션 화면 이미지
구축 성과 및 효과
• 신청 내용 및 위치 조회, 결재(승인/반려) 처리 상태의 신속한 확인 가능
• 비품 입출고 관리 및 재고 현황의 정확한 추적과 보관 위치의 효율적 관리
• 서비스 만족도 조사의 정기적 수행 및 평가 결과의 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 개선
• 작업 진행 상황과 결과 등록 처리 상태의 실시간 모니터링
2024-03-29